서울에 오는 테크크런치

테크크런치 서울

테크크런치와 서울에서 만나요! (구글코리아 블로그)

테크크런치 피치 오프(TechCrunch Pitch-off) 행사가 오는 4월 16일 서울에서 열립니다!

구글이 상반기에 오픈하는 캠퍼스 서울과 함께 진행되며, 4월 16일 저녁 6시에서 10시 30분까지 열릴 예정인 이번 행사에는 테크크런치 기자(TechChrunch writers)인 마이크 버처(Mike Butcher), 존 러셀(Jon Russell)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의 여러 스타트업들이 발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테크크런치의 행사 특징처럼, 이번 피치 오프 행사는 빠르게 진행되는 발표와 토론들로 채워지며, 전체적으로 매우 스피디하고 다이나믹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저희는 빠른 것을 좋아하니까요!

피치 오프에서는10개에서 12개의 스타트업에게 데모없이 60초 동안 본인의 스타트업에 대해 피치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각각의 피치 후에는 2-3분간 질문 및 답변 시간이 있습니다. 피치에 참여하고 싶다면 여기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피치 행사후에는 스타트업 멤버, 투자자, 테크크런치 리포터 등 모든 참석자가 한데 어우러져 네트워킹 시간을 갖습니다.

구글코리아 블로그가 테크크런치의 행사 안내기사(바로가기)를 번역했는데, 피칭에 나서는 스타트업이 아닌 일반 참석자를 위한 신청 링크가 빠졌네요.

일반 참석자의 경우 여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무료 맥주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테크크런치는 이번 행사를 조직하고 관리할 계약직 매니저 채용도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이곳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테크크런치의 기사와 행사 안내페이지:

TechCrunch Meetup In The City Of Seoul, April 16th
Meetup + Pitch-Off: Seoul 2015